CI

가족, 두배, 양이, 전문을 상징합니다.
ceo

연구소 소개

W청각연구소

ci

로고

로고타이프

Identity

Focus on  "W청각연구소"  identity

"가족, 두 배, 양이, 전문의 4가지 개념과 정서를 형상화 하였습니다."

W의 세꼭지점은 인천, 경기, 부산의 대표 센터를 의미합니다.
한 가족으로, 긴밀하게 사례를 공유하고 기술과 서비스를 협력하고 있습니다.
"더블-유"는 두 배의 만족을 추구합니다.
가족같은 마음으로 고객을 마주하고, 책임감 있는 청각재활로 두배의 만족을 드립니다.
V+V=O를 형상화하여 양이를 체크합니다.
좌측, 우측 귀 모두를 확인하여 입체적인 사운드를 들을 수 있게 최선을 다합니다.
신뢰감을 주는 색감으로 전문성을 전달합니다.

심벌마크와 로고타이프

ci
 로고는 반드시 공간규정에 따른 충분한 Clear Space를 확보해야 합니다.

컬러조합

  • CMYK C0 M0 Y0 K0
  • RGB R254 G254 B 254
  • CMYK C0 M0 Y0 K30
  • RGB R201 G201 B 202
  • CMYK C85 M50 Y0 K0
  • RGB R3 G110 B 184
  • CMYK C0 M0 Y0 K90
  • RGB R62 G58 B 57
 W청각연구소 LOGO는 심벌마크와 로고타이프가 조합된 형태로 어떤 경우에도 변형이나 재조합이 불가합니다.